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카테고리 없음

다대포 맛집 횟집 추천 바다노을 할매집

by 하코민:) 2021. 6. 23.
반응형

부산바다 남해와 동해를 만날수있는 바다!
부산은 바다가 일등공신!
노을맛집 다대포로 놀러오세요



캠핑감성 느끼고 계신 두분 멋지다!
평일 점심인데도 유동인구기 많다!!! 우와~


밥은 오늘은 할매집에서!!

맛집이다. 여기는 돌문어가 맛다는데
나는 점심을위해!!! 라면을 시켰는데도 맛있다~!!
메뉴판은 댓글로 안내드릴게요!

아 언제 이렇게 휴식을 취했던가… 좋다


밤에 오면 웨이팅이 있다고하니 오시면
웨이팅 기계로 순번먼저 예약하세요!!!

그리고 앞 카페!!
여기는 주차장이 카페, 횟집에서만 주차할수있고
아니면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세요
주정차가…사악합니다!

2시에도 여전히 사람이 많다…..
신기하도다 !
그리고 영동비치 옆 초장집 !!
1층 소매 생선집에서 싸게 kg가격 협의보시고
손질끝나고 올라가세요 생선 바꿔치기 할 일은 없지만
혹..시..나..
마음이 섞었나보다…
각박한세상
클린한 세상에 살고싶다 ㅋㅋㅋ


먹자!!!!!
우럭 도다리 도미 ㅋㅋ
맛있게 먹으세요!!!

여기 초장집은 5000원 한분당 한명당이에요
근ㄷㅔ 바다뷰!! 씨뷰에요 캬
여행 온거 같다
나는 부산사람인데..><

매운탕 탕 탕
이거슨 1만원 추가
맛있는 밥먹고
잔하면서 오늘하루 힐링~~!! 마무리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