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카테고리 없음

마루&박하 육묘일기#2. 고양이 예방접종. 건강검진.

by 하코민:) 2021. 7. 1.
반응형

마루랑 박하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가쩌요.

(병원 홍보 아닙니다 !!! 그래도 애기들 잘봐주시는곳으로 갔어요)


모찌라고 써있는게 마루꺼.
새거가 박하꺼.
부산 전포역 앞에 있는 스타동물병원으로 다녀왔다.
박하는 예방접종 한적이 없기에 스타동물병원에서 만든 수첩!

의사선생님이 친절하구 애들 너무 잘 봐주셔서 좋았다.

허피스가 있었던 마루의 상태는 다행히 매우건강.
박하는 설사를 하길래 기생충약을 먹이고
설사약을 처방받았다.

주사기로 아이입을 벌려 조금씩 혀위에 올려주면 꼴깍꼴깍 잘 마신다.
너무 많은 양을 넣거나 혀밑으로 주입 시킨 경우는 입밖으로 넘치니 주의하자.

?병원다녀와서 힘이없다
지쳤다.

토끼마루


마루의 마약방석인데 엉아답게 양보?
둘다 피곤해서 인지
같이 있어도 싸우지 않고

요로콩 하루종일 잘 쉬더라.

엉아를 좋아하는 박하

쿨쿨ㅎㅎ

뻗음ㅋㅋㄱ
이것도 마루꺼인데 박하에게 점령당했다.
마루는 정말 착한 형이다ㅠㅠ
엄마가 마루크면 더 좋은거 사주께...
하고 혼잣말

마루는 폰게임 반응이 없다.
박하만 시켜줬다.

얘들이 낮에 자니까 밤에 서로 까불고
그래서 잠을 3일 연속 설쳤다.


형아 포스.

그래도 물도 공유하는 사이가 됫다.
마루는 옷이 많은데 박하는 옷이 없어서
양말로 만들어 줬다.

하지만 고양이라 그루밍을 못하면 스트레스 받을까봐 벗겨버렸더니 둘다 신명나게 그루밍을 하더라.

*병원정보*
후기: 정말 친절하고 저렴한 병원이라 생각합니다.
호호

* 추가후기.
원래는 진료비가 무료였는데
어느날 부터 진료비가 생겨있더라구요
그건 그렇다 치고..
그리고 어디 병원을 가나 ㅠ
아쉬운점은 생기네요...

에잇 우리애들만 괜찮다면! 아악


민다찌님들 우리애들만챙기는게아니라
여러분들도 챙깁니다

오늘하루는 어떠셨나요?
힘드셨나요?
아니면 즐거운일이 한개라도 있었나요?
그랬다면 맑음! 이네요


하코민은 오늘 너무너무 즐겁습니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