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카테고리 없음

부산 일상 diary) 전에는 막걸리야~~~조선칼국수와 통막걸리!~~서면 맛집

by 하코민:) 2021. 6. 28.
반응형

 

퇴근시간만 되면 배가고프죠
뭐 먹지?
오늘은 뭘 먹지...

전에 한잔 걸치고 싶어서 출동 했습니다.

바로바로 "조선칼국수와 통막걸리"
먹고 취하끄야

분위기 좋~~은 입구 보십시오.

요렇게 야외?느낌이나는 자리도 있습니다.

또또 이렇게 인증샷을ㅋㅋ
사실 저는요 이렇게
뺑글뺑글 눈이 완전 나쁜 사람입니다.
안경쓰고 찍은 사진을 올리게 될줄이야..


캭......;;;

가격도 대체적으로 저렴합니다.

2통 반 막걸리...ㅋㅋㄱ
(7500원)
어마무시하게 큽니다.. .
사이다 1병 딱 말면.
(1000원)
적당한 맛의 막사가 탄생.

마법의 막사 비율
막걸리2통반+사이다1병!


(속닥속닥 저희 다 마셨어요..)

바지락 칼국수ㅎㅎㅎㅎㅎㅅ
ㅎㅎㅎㅅㅅ 4500 원

ㅎㅎㅎㅅ맛있쩡

모둠전!8000원

빨간 김치전 해물전 빈대떡 호박전 파전
파전이 제일 맛있고
김치전 호박전은 평타!
빈대떡은 솔직히 별로고
해물전은 누가다먹었니?-.-

☆☆동글 동글 맛 평가☆☆
바지락
칼국슈 ●●●●●
파전 ●●●●●
김치전 ●●●●○
호박전 ●●●●○
빈대떡 ●○○○○
해물전 ????????난 먹을세 없이 사라짐ㄲㄱ

이렇습니다

냠냠쩝쩝
신나서 먹었어요.

총 21000원!
막걸리실컷먹고 이정도 먹었으면
저렴하다구 생각해유ㅋㅋ

아 그런데
이 칼국수집 앞에 거대한 무엇인가가

만지면 행복해진다는 문구가 옆에있어서
와이프가 만지려했는데
하코민이 못만지게 했습니다 :)

아쉽다!?!?!?!?!?

자 아무튼
위치는 이곳
파전과 칼국수 그리고 막걸리가
땡기는날은 이곳에서 ㅋㅋ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은 더좋은날이 있을꺼에요

하코다찌분들 행복하세요

 

잘자요 ~    :)

 

구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