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카테고리 없음

일상 하늘 국내여행 여름 노을 이쁘가

by 하코민:) 2021. 6. 27.
반응형

일상에서 일 상에서

하루를 마감한다는 것이 마감이 맞는 걸까




하늘이 이쁘게 떴습니다.


매일 스마트폰과 바닥과 정면만 보다 보니,
힐링이라는 변명으로 5분, 1분 60초라도,
한숨 돌리며 하늘을 보니 이쁘네요.


한숨 속에 땅이 꺼질지어다.


- 민보이



날개달고 하늘로 비상하자 비상사태!! 아롱사태

이렇게ㅕ
한 장 한 장 하늘 사진을 찍다 보니
잘하진 않지만

사진에 담지 못한 美<< 아름다울 미 <<  
눈과 추억 속에 묻어두며,

이 글과 사진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지나온 시간들 속 행복이 가득하길,


힘든 이시국21 대한민국
,모든 분들이 무사히 지나가기를,


까만 도화지 에 물감을 한통 흘린 걸까...

이거 요고 봐라 사진 옆에 글을 적고 싶은데
마음처럼 잘 안되네요

질문은 민보이가 해야 하지만!!
여러분들 질문받겠습니다 :)  ..

ㄴ 사실 사람 없음 오늘 혼자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 한 사람처럼 긁적이고 싶었습니다 ...
저는 그냥 등이나 긁어야지 뭐~~

더진한 물감을 섞어볼까?


- 요즘 하루하루가 게임 속 일일 퀘스트를
한다는 생각으로 일을 하다 문뜩 이런 생각이 들었다.

같은 던전을 돌다 보면 익숙해져 잠이 오지 않던가,
처음엔 강력하고 나의 엔도르핀을 자극하던
몬스터 자식들이 이제는 잠이라는 변명을 또 하는 것처럼
지금 던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던전을
가야 하는 것일까?



항상 열심히 하고 노력은 하지만
이걸로 만족을 해야 하는 것일까 하고

오늘도 마무리를 해야지 ~!

민보이와 함께라면 면역항체가 있다고!!  괜찮을 거라고 믿어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민다치님들:)
잘 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