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카테고리 없음

진도 쏠비치 경남 가볼만한곳 제 2탄 사진맛집

by 하코민:) 2022. 4. 28.
반응형

진도 모도상회 part2

하이코코마님들 ! 2박 3일 너무 즐겁고 신나게 지나가 버렸습니다...

여행 계획중이시거나 주위로 여행하시는 분들 추천

보배섬 진도 오시는겸 신비의 섬도 방문 한번 해보세요

진도 쏠비치 쏠비치 호텔동 A동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

일 년에 두 번만 1시간 아주 잠깐 열리는 신비의 섬

전국에서 많이 찾는 진도라고 합니다.

 


 

< 네이버 지도 펌

 

 

 

 

 

 

모도상회 화요일 정기휴무 

방문 전 영업 중! 확인 후 

방문하세요 기다리시면 신기한 상황이 많습니다

갑자기 고양이가 온다거나

갑자기 멍멍이가 쓰레기를 물고 와서 앞에 앉는다거나

참 ㅋㅋㅋㅋ좋네요

 

 

 

 

 

 


왼쪽 아메리카노 , 우유자에이드 / 모도상회 메뉴 방문후 확인
모도상회 슈퍼 아닙니다.
모도상회 실내

참 신기한 곳인 거 같다 근심 걱정 많아서 여행도 가기 싫은 그런 날 있잖아요?

그런데 급하게 하루 전날 진도 쏠비치라는 호텔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4시간이 넘는 시간을 운전해서 도착한 이곳 날씨도 흐렸고 도착한 날 밤부터 폭우가 쏟아졌다.

폭우가 오고 난 뒤 맑음? 아니 모도 상회는 영업을 하지않았다 정기휴무.........

하지만 이 또한 경험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간다 

웃음을 주는 모도상회 >>

앞에 앉아있는데 진돗개 한 마리가 군밤 껍데기를 물고 터벅터벅 걸어온다

무서운 것보다 신기함? 굳이 여기 왜?? 왜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를 물고 오면 주인이 밥을 주는 건가 아니면 밥때가 됐는데 쓰레기를 물고 온 건가

그런데 웃긴 게 밥 먹다 말고도 앞에 1톤 트럭이 지나가면 

 

 

진돗개가 짖는다!!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값 하는 건가 집을 지키는 것처럼

그리고 날아다니는 휴지 , 물티슈를 물고 손님한테 돌려준다 

참 신기한 곳이지 않나?

 


대한민국 전남 진도군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美

우리가 모르고 살았기 때문에 모르는 것 아닐까 

다른 사람 시선 보다, 내가 바라보는 곳의 방향을 잡고

키가 잘못되지 않음을 내 마음은 확신을 가지고 나아간다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돌아갑니다.

 

보시죠 이 아름다움을

운린산방 우리나라다 여기가
65세 이상 무료,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급별 금액 상이

 

올 굳은 소나무

 

어떠한 방향이든 아름답다면 어떤 곳이 든 무슨 상관이냐
내가 맞다면 내가 가는 곳이 정답일 텐데
후회는 하지 말자 내가 선택한 것이지

 

새롭게 왔다가는 진도 이렇게 또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서대문구 4명의 칠공주파를 만나 

인생 교훈과 맥주 2병의 선물을 받았다.

내일모레 60대의 선배님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그 나이가 되면 정말 반은 거짓말이고 반은 진실인가요?

좋은 말씀 해주시는데 계속 거짓말이라고 하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혼도 거짓말이고.... 참

그래도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내년에 또 뵙겠습니다.

 

하루가 이렇게 지나갑니다

바이 꼬꼬마 님들><

(__) (--) (__)

하코민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