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카테고리 없음

추천 부산에서 경주까지~! 경주월드 데이트, 경주월드 할인카드!

by 하코민:) 2021. 6. 29.
반응형

부산에서 경주갈때 항상 들리는
언양휴게소

우리가 좋아하는 군것질.
휴게소 군것질이 제일 재밌지 않아요?
우리의 두번째 경주라 (포스팅은 없음 블로그 잠적할때라..)

너무 배고파서 언능찍고 먹어야지라는
정신으로..
사진을 요따구로 찍었는데여
요기 만두가 너무 맛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
어묵바 먹으려다가 긴 줄에 포기....
하핳..

만두와 찐빵 비주얼 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후다닥~~


경주 톨게이트 보이시나요?~!
경주다운 톨게이트 한옥을 모티브로한~

아 경주에는 열기구체험이 있는데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무서운게 아니라, 그냥 할 기회가 없었고......

캬~ 드디어 경주월드
저는 놀이동산을 너무 좋아해서 ㅠㅠ
가고싶었는데..
부산엔 가까운 놀이동산이 마땅한데가 없어요..
대구 이월드랑 이 경주월드 뿐..

 

이제는 기장에 테마파크가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올래!!

있잖아요 경주월드는요 원가 다~주고 가면 바보에요
꼭 재휴카드 챙기셔서 50%할인 받읍시다.
그냥가면 39000원..
50%면 19500원~!!
이득이득

생각보다 큰 경주월드~!! 지금 한창 눈썰매장은 공사중이에요
겨울을 준비하나봐요~

입구~! 평화롭고
생각보다 잘 꾸며져 있었어요~!

내 사랑 관람차~!! 우왕

너무 이쁘죠 ㅠ.ㅠ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테마존이지만
나중에 아이가 생긴다면.... 다시 ..오면 ..ㅎㅎㅎㅎ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차 바이킹~!!!
나이가 들수록... (저 생각보다 나이 꽤 됩니다.)
놀이기구타면 너무 어지러워요...
어질어질~!!


X-ZONE 에는 스릴넘치는 놀이기구들이 모여있어요~!
이곳이 입구~!

경주월드의 꽃 그 유명한 파에톤~!
유니버셜스튜디오의 그 익룡에게 잡힌걸 모티브로한 롤러코스터 뺨치는
롤러코스터..
(설명 길다 하하)

줄보시오

1시간 기다렸나?

웅장한 테마앞에서 모두들 줄 서서 기다리며
찰칵 찰칵.

줄서는 곳에서 보이던 자이로드롭
다들 긴장하며 지켜보네요
롯데월드에 비하면 껌인데

자 왜 유명한지 보시죠
이렇게 타는거에요
발이 자유로워서 아이 시원행

신발을 그자리에 벗고 타세요.
걱정마세요 바로 그자리에서 신을 수 있으니까여
1센치의 오차도 없이 흐흐

올라갑니다 ㅎㅀㅇㅎㅇㄹㅇㅎㅇㅀㅇㄹㅇ

저렇게 곡선을 거꾸로돌구요

저렇게 비틀리기도 하구요

하하하하 죄송해요 탑승자 분들..
아무튼 타고나면
정말;;어지럽습니다.
달팽이관이 발악하는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재밌겠죠? 재밌습니다.
그런데 나의 낭군님은 놀이기구 원래 잘 못탄데요.
미슥미슥 거린다며 휴식을 외쳤습니다.
하하 자신이 약한거 같이해주는 남자 멋있죵~♥

아.. 경주월드의 롯데리아는요 양심이 없어요
감자튀김을 안판데요.
세트에 다 치즈스틱이 묶여있어요.
감튀가 먹고싶은데 퉤퉤투텤퉷

경주월드 롯데리아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하하 이것도 경주월드의 꽃이죠/ 썸머린스플래쉬~! (섬머린스플래쉬?)
여름에는 비키니 입고 탑승이 가능해요~!!
왜냐구요? 바로 옆이 워터파크니까요~! (캘리포니아비치 이라죠~!)


어트랙션 근처의 매점이나 어트랙션 안에서 다 팔아요
이 우비~!
우비사양 가격은 2000원~!
우비 안입고 타면 정말 다~~~ 젖습니다.
안 입으면 후회하실거에용..

우비 장착
(아/ 그리고 발에 일회용 비닐이 구비되어 있어요
그것도 꼭 발을 싸서 묶어야 합니다;;)

자 탑니다 ㅋㅋㅋㅋㅋㅋㅎㄷㄷㄷㄷ
남녀노소 탑승가능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의 위력인지.
우비를 써도 다 젖어요~! 다 몽땅다~


자 이제 급류타기.
모두들 우비를 그~대로 입는 이유가 있습니다^^
경주월드는 놀이기구의 특별함은
물..인듯..

보통의 후름라이드 느낌?

ㅋㅋㅋㅋㅋ컄캬캬캬캬 근데
저렇게 물이 튀어요
튀는게 아니라 덮치죠



우비샷
커플우비
ㅋㅋㅋㅋ
만인이 커플이죠

짜란 요렇게도 찍어봤는데

어린이들이 즐겨타는 라이더~!
이런 어트랙션에 추억이..
일본 히라카타 파크에서 우리가 탓을때 너무 빨리 굴러서(페달을..)
차가 레일 밖으로 튀어나갈 뻔한 기억이...


어딜가나 아름다운 회전목마~
빈티지해서 더 이뻐요 ㅠ_ㅠ

그리고 우리가 일본에서부터 즐겨 타던 관람차~!

관람차가 좋은점은 오붓하게 멋진 경치를 즐길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관람차가 좋아요~!

 


아 너무 놀아서 출출해서.
밀크쉐이크와 구슬 아이스크림~!!
냠냠냠

색감이 이뻐서 찰칵

자 이것도 물 어트랙션이에요
워터 어트랙션이라 해야되나...
(한영어...ㅋㅋㅋ)

그랜드캐년대탐험은 정글탐험보트 같습니다.

대기줄에서 볼수 있는 대나무 숲과 탄광모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긴 안내문
아세요? 자신도 모르는 곳곳에서 갑자기 물줄기가 쏟아지고
당신은 그것을 피할수 없는 운명을 맞게 될 것 입니다.
이것이 뭔소리냐
타고 나가는 길에 어트랙션 탑승자에게
쏠수 있는 물대포가 있어요
(유료:500)
복수심에 다들 500원을 쓰고 간다죠.

ㅋㅋㅋㅋㅋ 하..합성 오지게 해놨죠

이제 나도 탑니다..
ㅋㅋ
타고난 후기
볼거리는 없어요
정글탐험보트보단 험해요
그래서 물이 많이 튀어요
다리를 들고타세요
신발이 젖어요
우비없으면
옷도 젖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경주에서 전통가옥을 그대로 살린 식당에가서 먹으려해요.
그 맛집은 내일 소개해 드릴게요
가격도 맛도 합리적이였어요.

★경주월드 총평
볼거리 ●●●●● (생각보다 예쁨)
먹거리 ●●●○○ (맛있는게 없음)
어트랙션 ●●●●○ (가짓수가 더 있었다면)

 


 

이제그만 포스팅 끄~~읏!

진짜 끝!!!

 

 

우리의 하코다찌 여러분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은 더욱 좋은날이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행복하시면 저도행복합니다

 

 

안녕~! 구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