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여행 일생

진도 쏠비치 바다 전망 카페 모도상회

by 하코민:) 2022. 4. 27.
반응형

새롭게 몇시간을 달려서
도착한 진도

보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
안정적이고 편안라도 불안을 줄여주는곳


신비로운 섬 진도 란다

때묻지 않은 국내의 와국 와오쿠니

새로운 휴양지 호캉스 대명사
쏠비치 진도가 있는 진도로 여행 한번 해봐요
그리고 날씨가 안좋아도 좋습니다

후기보고 가시죠

진도 쏠비치 바다 HOTEL JINDO
진도 바다 JINDO sea

날씨가 쫗았는데… 폭우가 ㅋㅋㅋㅋㅋ
쏟아졌습니다 나원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호캉스라 어디나갈 계획은 없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밤에도 인피니티 풀장 가고 싶었단 말입니다

쏠비치 트리
인피니티풀장

물이따듯해서 기부니다 좋았다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게 낮은 풀 조금 깊은 풀
어른 가슴 높이 풀장까지 있어서 좋았다

밤 야경 쏠비치 나이트

진도의 밤은 비가 와도 아름다웠다

은은한 느낌의 밤은 볼시간도 없었다
파도소리네 취한것인지 소주에 취한것인지
밤에는 항상 취해있었다 그래서 저 한장 뿐이네요 …
또 올수 있을까 ㅎㅎ
한번 올때 많은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ㅠㅠ

진도카페

그리고 또또 호텔 2박3일이 지난 뒤
매일 간 카페 모도상회!!!!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메뉴보고 가시죠

아메리카노는 고소한맛이 없지만 수프레모 원두를
사용하는 것인가 부드러운 신맛이 났다
맛은 좋다 ㅎㅎ

호캉스 여행 팁


여기에 불안 걱정 심란한마음 전부 여기 두고 돌아가세요
항상 당신이 주인공 입니다.


호텔 앞 쪽빛에서 만난 인연들 잊지않고
내년에 만나 뵙겠습니다 선배님들

쪽팔리게 살지말자
빛나는 내인생아.

모도상회 진도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