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여행 일생

[부산에 동물원이 있다?!!?] 부산 일상 diary)부산 데이트. 삼정 더파크 동물원 그리고 서면 맛집 오리불고기

by 하코민:) 2021. 6. 27.
반응형


부산에 동물원이 있다!!!!

하지만 그것고 추억이 되어가네요….
우리부산의 추억으로 남는 속삭함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아직은 해맑음)

스토리도 어느시점에서 시작해야될지 난감난감.

놀러다니고 먹고다닌것도 많은데
안올리자니 아깝고. 올리자니 귀찮고
이를 우짤고

이제 날씨도 좋겠다.
이번주부터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다.
뚜둥



하 일도해야되고 공부도해야되고
바쁩니다 바빠.

그래도 간만에 블로깅하나 하고 가렵니다.
가장 최근에 갔던 데이트 장소!
삼정 더 파크
위치는 가장 하단에서 체크!!!!


꺄 나도 풍선 사달라고 졸랐지만
ㅋㅋㄱㅋㄱㅋㄱ


어렸을때 환장하고 지금도 환장하는 풍선들.

두사람에서 끊어도 한장에 찍힙니다.
한사람당 19000원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죠...


파크지도
아..파크안에 먹을게 별로없습니다.
음식점들이 다 망했어요!!!!!!!
간식이랑 컵라면은 팔지만요

컵라면두 비싸고 사람도 많고 간식만 팝니다.
참고하셔서 식사를 미리하시고 오세용..

들어오자마자 팽귄.


오늘은 날도 좋으니 샤방샤방 블라우스 입었어요.


캥거루도 덥고 지쳤는지 누워만 있어요.

기린 지ㅡ인짜커요.
울타리가 이게 다인데
가까이서 봐서는 좋은데
ㅠ 전기울타리라 불쌍함ㅜㅜ

기린이랑도 찰칵.

여우 카와이이


내가 손내밀면 처다도 안보던데ㅜ

국내 유일 흑표범!
진짜 엄청 멋있는데
폰카로는 담기 어려웠어요.
실물은 진짜 흑 멋집니다ㅠ


암사자포스

왘 동물의왕


같이 촬영실패ㅠㅜ

호랑이들 실컷봤음 걸음걸이 부터하며
큰 고양이들 같이 귀엽게 잘 놀더라구요^^♡


다람쥐도 있어요ㅋㅋ

손잡았듬.

날지 못하는 독수리.
사연이 있더군요.
야생에서 다쳐서 야생적응 불가판정을 받고
이 삼정 더 파크에서 요양중입니다ㅜㅜ
울타리만 있어서 도망안가나?했는데
이런 사연이..

살사진 죄송 ㅋㅋ
파크 덤프카가 이쁘길래 흐흐

코끼리ㅠㅡ
과자좀 그만주세요
아플까봐 걱정ㅠㅜ



과자좀 그만먹어! 하고 얘기했다는 ;;;
나오는길에 포토타임!
다른 동물도 있지만 사진에 담은 아이들은 이정도?
커플보단 가족단위로 가볍게 오는편이 좋을거같아요.
공원 내부의 유로 놀이시설이 애들한테 괜찮아보임


제일 맘에드는 사진흐흐

삼정 더파크 총평!
사실 커플 데이트로는 좀 약한 구석이 있습니다.
가족단위 추천

볼거리 ●●●○○ ㅡ가격대비
먹거리 ●●○○○ ㅡ진짜.
커플<가족

요렇게 3줄 요약.




우리 집은 서면입니다.
아직은 오피스텔 신세라.
집에서 일단 좀 편하게 입고 밥묵으리.

이곳은 오리 불고기 집!ㅋㅋ
오리 불고기 처음 먹어봐요.

이런 분위기ㅋ

오리불고기 중.
솔직히 좀 배부름..저처럼 잘드시는 분 아니면 소자로 하세요
제 블로그 꾸준히 보신분들은 제가 얼마나 잘 먹는지 아실겁니다..

많음 맛있음.

볶음 밥 1인분 2천원
테라스?에서 먹으니 뭔가 분위기 좋더군요
대낯 맥주
맛납니다
진짜강추

오리불고기 총평

맛 ●●●●●또생각남
양 ●●●●○그냥 가격만큼
서비스 ???????? 이모님 착해보이시는데 파악불가.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입니다.



☆☆☆오늘의 장소 위치공유





오리집은 쓰리몽키즈 2층ㄱㄲ
쓰리몽키즈 입구 바로 옆 계단이라
쓰리몽키즈 대문앞까지 입장하셔야되요ㅋㅋㅋ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