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코스토어
여행 일생

부산 범내골 맛집 우동 카가와 국물 웨이팅 필수

by 하코민:) 2021. 6. 30.
반응형

BUSAN ::

우동맛집
かがわ

카가와

범일동 우동 맛집 GOGO!

 

예전 부터 가보고 싶었던 우동맛집 카가와

제 블로그를 보면 아시겠지만

우동에 일가견 있는 사람입니다 저

고로 우동은 카케우동을 먹어봐야

맛있는집인지 알 수 있다 이거죠!!

메뉴 세트메뉴와 단품메뉴 선택이 가능하고

가격은 합리적이라 생각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12시 전에 갔는데도 말이죠

헙 카가와의 배려심

머리긴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머리끈

저는 머리가 짧은 관계로

머리끈 입에물고 머리묶는 어여픈 씬을

연출하진 못했어요

(아쉽)

건강에 엄청 좋아보이는

이름부터 건강에 좋아보이는!!!!

개인적으론 둥글래차맛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케우동

카케우동이라 함은

우동의 본고장 카가와(지명:香川)-가게이름과 동일하죠?ㅎㅎ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하단링크클릭!)




나는 오사카에서 산다. D+19 #01.시코쿠여행 8일째,카가와 하면 우동투어! 맛집추천!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촬영지!!(다카마츠)

D+19 시코쿠여행 8일째 오늘은 우동투어 그리고!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촬영지 투어 어제는 이미...

blog.naver.com

면발도 탱글탱글한게 아주 맛좋아 보이죠?

카케우동의 국물은 따듯해서 면이 퍼지기 쉬운데

카가와 우동은 면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제가 카타멘(硬い麵:딱딱한 면발)을 좋아하는 편인데

카케우동에서 이정도 면발이면 훌륭합니다.

작년에 카가와(지명:香川)에 가서 진짜 맛있는 카케우동을 먹었는데

이 시국에 소계해 드리긴 애매해서 패스할게요.

(정말 궁금하시면 댓글로,,ㅋ)

이건 신랑이 시킨 냉우동!

냉우동은 아무래도 카케우동(따뜻한 우동)보다는

면이 더 탱글해요!

면이 부드러운거 보다 탄탄한게 좋으시다면

냉우동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는 일본식 절임반찬을 좋아해요.

식초에 절인 연근 리필해 먹었다는.

여기가 원래는 돈까스로 유명해 졌다고해요.

돈까스가 정말 기름기가 잘 ~빠졌어요

전 기름이 머금고 있는 돈까스 정말 싫어하거든요

백종원선생님도 칭찬할 돈까스 !

기름빼는 시간 잘지킨 돈까스!

같더라구요~~~~

시간 되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이상..내돈 주고 먹은 후기


BYE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욱더 맑은 날이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믿어요:)

댓글